공지사항
사무처[천광교-사무처-21-040호] 나주 윤 율리아와 그 추종자들의 거짓 홍보에 주의 요청
관리자
790
2021/03/19

† 내 안에 머물러라

 

1. 최근 나주 윤 율리아와 그 추종자들이 마리아의 구원방주회라는 이름으로 낙태 합법화 추진을 반대하는 천주교 입장을 전달하면서 자신들이 가톨릭 교리를 따르는 합법화된 단체인 것처럼 교묘히 위장하여 홍보하고 있어 주의를 요청합니다.

이들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비대면 사목이 일상화되고 있는 점을 이용해페이스북 등 SNS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낙태 합법화 추진에 반대하는 입장문을 발표하거나 나주의 임의적인 경당에서 거행하는 매일미사를 게재하면서 그들의 잘못된 성모 신심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호도하고 있습니다.


2. 더욱이 바티칸에서의 성체 기적’ 등의 영상을 통해 교황청 및 교황성하와 고위 성직자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그들이 말하는 이른 바 나주성모 기적에 대한 교회의 공식승인이 임박한 것처럼 사실을 기만하여 신자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나주 성지 바르게 알기’, ‘나주의 5대 영성’ 등 자신들의 입장을 영상으로 제작해 알리면서광주대교구에 대해서는 마치 2000년 전 예수님을 죽이려고 달려들던 대사제들에 비유하며교구가 자신들을 박해하고 있으며자신들은 마치 순교자인 양 거짓된 내용을 설파하고 있습니다.

   

3. 신부님께서는 나주 윤 율리아와 그 추종자들의 허황된 주장과 거짓된 신심에 신자들이 미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게시글에 1 개의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