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3일 월곡동 성당에서는 교구장 대주교의 주례로 견진성사가 거행되었다.
학생 8명을 포함하여 41명의 신자들이 성령의 은사를 받고 성숙한 신앙의 길로 들어서는 은총 가득한 날이었다.